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발송관련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9-15 13:58:04

조회 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명절 대비 물량증가로인해 출고지연된점 고객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최근에 주문하신 제품은 8월29일건으로확인되시며 고객님께서 취소요청하셔서 

취소요청과함께 무통장입금하셔서 금액환불처리해드렸습니다.

고객님 추가로 제품다시 구매하셨을까요? 전산상에는 확인이 되지않고있습니다.

혹시라도 추가구매건으로 배송을 못받으셨다면 저희 고객센터 063-831-2976 오전10~오후4시 (점심시간12시20분~1시20분)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발송 드릅게 늦게 하네

기본2일후 발송 하고  맨날 바쁘다핑계되고  영업하는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똑바로 일해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